본문 바로가기
반려식물

키우기 쉬운 화초 (집에서 누구나 가능) TOP 9

by 미유MY 2021. 5. 28.

집에서 누구나 키우기 쉬운 화초를 소개합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실내에서 식물을 키워봤을 텐데, 식물을 잘 키우어본 경험이 없는 사람도, 혹은 화초를 키우다가 금방 저세상으로 보낸 사람도 누구나 쉽게 키울 수 있는 top 9 리스트입니다.

 

잘 키우기 위해서는 키우기 쉬운 화초를 찾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가끔 물을 주는 것을 잊어도 상관없는 실내 식물이 필요할 수도 있고, 여행을 가도 오랜 기간 버틸 수 있는 식물을 찾으신다면 이 9가지 화초들을 집으로 들여보세요.  

 

몬스테라-화분: data-ke-mobilestyle=
몬스테라

집에서 키우기 쉬운 화초 

1. 몬스테라

거의 모든 빛 조건에 적응하고 가뭄에 잘 견디는 몬스테라는 유지관리가 낮고 놀라운 열대 식물입니다.

 

 

산세베리아-화분
산세베리아

2. 산세베리아

이 내한성 식물 빛의 낮은 밝은 부분이 밝고 충분한 햇빛에 이르기까지 어떤 환경에서든지 잘 해낼 것입니다. 산세베리아'는 온도의 변화에 민감하지 않습니다. 기타 추가 치료를 필요로 하지 않아 물을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산세베리아는 또한 공기정화에도 아주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어, 실내공기 관리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금전수

금전수는 많은 식물들이 살지 공간에서도 잘 번성하여 최고의 사무실 식물이나 욕실 식물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금전수는 거의 필요로 하지 않으며 건조한 쪽에 보관하기를 선호한다.

 

4. 나비 접란, 무늬 접란

나비 접란, 무늬접란은 식물은 밝고 간접적인 햇빛에 가장 잘 반응할 것이고, 다른 식물들이 번성하지 않을 수 있는 그늘에서도 아주 잘 자랍니다.  가장 높은 2인치의 흙이 마르면 그 때 나비접란, 무늬 접란에 에 물을 주세요.

 

5. 필로덴드론

적응력이 뛰어난 이 식물은 간접광에서 번성하고 밝은 햇빛에 노출되는 것을 싫어합니다. 꾸준히 물을 주는 것을 좋아하지만 가끔 물을 주는 것을 잊어도 잘 자라는 편입니다. 

 

6. 알로에

알로에 화분은 여러분의 집에 햇볕이 잘 드는 곳이 필요하고 여름 동안 밖에 둘 수도 있습니다. 알롭에 화분은 물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관리가 매우 쉽습니다.

 

7. 홍죽

홍죽은 낮은 광도에서 중간 광도 조건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자랍니다. 흙이 건조해지기 시작할 때만 물을 주면 돼 항상 집을 많이 비우는 사람들, 그리고 누구에게나 완벽한 식물이 된다.

 

8. 포니테일 야자수

포니테일 야자수는 밝은 빛을 좋아하며, 심지어 태양을 충분히 견딜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포니테일 팜을 행복하게 유지하려면, 여러분이 해야 할 모든 일은 포니테일 팜에 햇빛이 잘 드는 장소를 찾고, 가끔 물을 주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9. 스노 사파이어

스노우 사파이어는 직사광선을 제외한 거의 모든 밝은 조건에서 번성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집에 활기를 불어넣을 완벽한 복도나 욕실 식물이 되게 합니다! 수분을 유지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일관된 물이 중요합니다.

 

이상으로 집에서 키우기 쉬운 화초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반려식물을 들여서 성공적으로 키우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로그 내 삽입된 쿠팡파트너스 배너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