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나도 키워볼까?"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 그런데 투자할 시간, 에너지, 돈이 많지 않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돌보기 쉽고 유지 보수도 훨씬 낮은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과 함께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정말 자신이 없거나 게으른 성격이거나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이 없다면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과도 함께 하기 어려울 수 있으니 마음을 접는걸 권해드립니다.)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 10
물고기
애완동물에게 바칠 자유시간이나 자유공간이 많지 않은 사람들에게, 물고기는 이상적인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물고기를 보는 것은 진정 효과가 있고 불안감을 줄여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고기는 또한 조용하고 밤마다 짖고 이웃들을 깨우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많은 것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 단지 깨끗한 탱크와 약간의 음식 - 그리고 물고기는 돌보기에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기니피그
이 푹신한 동물들은 돌보기 쉽고 집에 많은 기쁨을 가져다 줍니다. 기니피그는 일반적으로 조용하지만 매우 사교적이고 애정이 많습니다. 그들은 또한 똑똑하고 껴안기를 좋아합니다. 여러분은 단지 4평방피트의 오두막, 음식을 위한 그릇, 그리고 물시퍼가 필요할 것입니다. 기니피그는 채식주의자라서 식비가 많이 들지 않습니다.
새
장시간 일하거나 일정과 맞지 않는 사람들에게 새는 훌륭한 애완동물이 될 것입니다. 새들은 매우 영리하고 훌륭한 동반자가 됩니다. 그들은 많은 관심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훈련을 통해 매우 애정이 깊어질 수 있습니다. 새들은 먹이기에 저렴하고, 그들의 작은 새장은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개구리
개구리는 여행을 많이 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애완동물이 될 것입니다. 개구리에게 일주일에 3~4번만 먹이를 주면 되고, 개구리들은 많은 쓰레기를 배출하지 않습니다. 개구리는 그 대가로 관심을 요구하지 않고 즐길 수 있습니다. 개구리는 또한 대부분의 다른 애완동물들보다 더 오래 살며, 어떤 종은 25년에서 30년까지 삽니다. 레오파드 도마뱀붙이 이 도마뱀들은 유순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모든 연령의 아이들에게 좋은 애완동물로 선택하게 합니다. 그들은 작고 그리 무겁지 않아서 아이들이 쉽게 다룰 수 있습니다. 일단 그들을 우리에 가두면, 그들은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레오파드 도마뱀
20년 이상 쉽게 살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은 오랫동안 이 낮은 유지보수를 즐길 것입니다. 칠해진 거북이 거북 등껍질 폭의 최소 2배 정도로 물이 깊으면 거북이가 갇힐 수 없는 넓은 수조 안이 숨어 있고, 거북이가 물 밖으로 완전히 빠져나와 햇빛에 무질서하게 뻗을 수 있는 유원지가 있어 이들 알록달록한 파충류는 관리가 쉽다. 그들은 실내나 밖에서, 수족관에서, 탱크에서, 또는 연못에서, 칠해진 거북이들은 훌륭한 애완동물이 될 수 있습니다.
콘 스네이크
콘스네이크 한 마리를 우리에 키우세요. 사교적인 기술로 알려져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기 콘 스네이크에게는 신발 상자 크기의 우리도 좋지만, 일단 그들이 성년이 되면, 그 새장이 적어도 20갤런의 길이이고 탈출을 막을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그들은 교활할 수 있습니다. 등산을 위해 나뭇가지를 우리에 던져 넣고, 그 안에 숨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고, 콘 스네이크는 멋진 애완동물이 될 수 있습니다.
햄스터
햄스터는 좋은 유산소 운동을 즐깁니다. 우리 안의 바퀴나 우리 밖의 감독된 햄스터 공은 당신의 햄스터를 행복하게 해줄 것입니다. 그들은 야행성 동물이기 때문에 낮 동안 노는 것에 너무 관심이 없어 보이면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마세요.
토끼
여러분의 애완 토끼는 실제로 우리 밖에서 살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장난칠 수 있는 약간의 공간을 즐긴다. 토끼 집 바닥이 씹힐 수 없는지 확인하고 고양이 크기의 작은 쓰레기 상자를 제공하면 토끼가 갈 수 있습니다.
에르미트 크랩
이 꼬마들에게 올라갈 수 있는 바위가 있는 테라리움, 파고 들어갈 모래, 그리고 적당한 습도를 주면 여러분은 더 시원한 애완동물 중 하나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 10 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반려동물을 생각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글이길 바랍니다. 시작하는 말에서도 남겼던 것처럼 정말 동물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분들이 애완동물을 들이셔서 함께 하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블로그 내 삽입된 쿠팡파트너스 배너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